스파르타코딩클럽 로고
로그인
에듀윌 × 스파르타
오직 에듀윌러만! 50% 할인 쿠폰팩 받으러 가기
전체 강의
부트캠프
국비
커뮤니티
블로그
이벤트
고객센터
기업 서비스
둘러보기
인텔리픽
신입 개발자 채용 공고를 한 곳에서
로그아웃
1674108713108-230117_making-challenge%20%281%29.png
아티클

코딩 왕초보가 만드는 나만의 웹사이트 [메이킹 챌린지 모음zip]

조회수 1440·3분 분량
2023. 1. 18.

여러분은 구현해 보고 싶은 웹사이트가 있나요? 코딩을 모른다는 이유로 머릿속에만 담아두었다면 <웹개발 종합반>을 통해 아이디어를 세상 밖으로 꺼내보세요.


웹개발 종합반은 비전공자와 왕초보를 대상으로 하는 코딩 강의입니다. 웹개발에 필수적인 요소를 쉽게 풀어내어 이전에 코딩 경험이 없는 분들도 부담없이 들을 수 있어요. 많은 분들이 다녀간 스타르타코딩클럽의 시그니처 강의랍니다.


웹개발 종합반을 완강한 수강생분들은 메이킹 챌린지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. 메이킹 챌린지에 참가한 수강생들이 협업을 통해 만든 웹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게요. 코딩 왕초보였던 수강생들이 15일 만에 만들어낸 결과물을 확인해 보시죠!


✅ 메이킹 챌린지란?
웹개발 종합반 강의를 완강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5~7명의 팀원들과 함께 웹사이트를 기획부터 배포까지 진행하는 프로젝트형 챌린지입니다. 15일동안 하루 2시간을 투자하여 나만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어요.




코딩력 테스트 - 내 코딩력은 몇점?

내 안에 숨어있는 코딩력을 확인해 보고 싶은 사람 여기로 모여라! <코딩력 테스트>는 코딩 왕초보분들이 코딩 관련 용어를 얼마나 아는지 확인해 보기 좋은 웹사이트입니다. 코딩 실력을 키우고 싶다면, 모르는 문제의 답을 찾아보며 ‘코딩력 +1’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?



메이킹챌린지(1)

코딩력 테스트 바로가기🧑🏻‍💻




극과 극 한겨울 밸런스 게임

여러분은 얼죽아 vs 뜨죽따 중 무엇을 선호하는 편인가요? 내가 뭘 선호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<극과 극 한겨울 밸런스 게임>으로 확인해보면 어떨까요. 선택지를 고르면, 결과별 겨울 100% 즐기는 법을 추천해 준답니다. 한겨울 밸런스 게임으로 나만의 겨울 스타일을 확인해 보세요.




메이킹챌린지(2)

한겨울 밸런스 게임 바로가기❄️




웹개발 종합반 복습 Quiz

<웹개발 종합반 복습 Quiz>는 웹개발 종합반 강의에서 배웠던 내용을 복습해 볼 수 있는 테스트 웹사이트입니다. 웹개발 종합반을 열심히 들었던 수강생이라면,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. 답을 고를 때 망설이셨나요? 웹개발 종합반 강의를 다시 한 번 복습해 볼 시간입니다.



메이킹챌린지(3)

웹개발 종합반 복습 Quiz 바로가기🔍




잡지식 학력 테스트

잡지식도 지식이다! <잡지식 학력 테스트>는 알아두면 쓸데없지만 재미있는 정보를 얼마나 알고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웹 사이트입니다. 동물, 식물, 사람 3개의 카테고리 중 자신있는 분야를 골라 풀어보세요. 테스트에서 알게된 정보는 스몰 토크 주제로 활용하기 좋을 거예요.




메이킹챌린지(4)

잡지식 학력 테스트 바로가기🎓




모두의 회의 비서 | Jarvisor

Jarvisor는 프로젝트 진행을 도와주는 웹사이트입니다. 실제 웹사이트처럼 회원가입과 로그인까지 구현하였습니다. 프로젝트 소개, 회의록, 할 일 목록을 한 사이트에서 정리할 수 있어요. 5주 만에 이런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니 정말 놀랍죠?



메이킹챌린지(5)
메이킹챌린지(6)
프로젝트를 진행한다는 가정 하에 Jasior를 이용해 본 화면이에요.

모두의 회의 비서 | Jarvisor 바로가기📁



웹개발 종합반 수강생들이 만든 특색있는 5가지 웹사이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.

<웹개발 종합반> 듣고 여러분도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담은 웹사이트를 만들어 보세요.





웹개발 종합반으로 5주 만에 나만의 웹사이트 만들기 👉

웹개발 종합반을 무료로 듣고 싶다면? 내일배움단 신청하기👉


_____


📢 스파르타코딩클럽이 뉴스레터를 만들었어요!

‘큰일레터’는 코딩으로 큰일 낸 사람들의 이야기와 바로 써먹는 IT꿀팁을 전합니다.


📮 큰일레터를 이메일로 받아보고 싶다면? 👉 큰일레터 구독하러 가기


-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받는 저작물로 스파르타코딩클럽에 저작권이 있습니다.
-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.
내용이 유익하셨다면? 공유하기
copyclip-blog-sharekakao-blog-sharefacebook-blog-share
다른 분들이 많이 읽은 글
아티클
개발자 취업, 어떻게 시작할까?
조회590·3분 분량
개발자 취업, 어떻게 시작할까?
비전공자의 개발자 취업 준비, 어떤 게 제일 좋을까?(코딩 독학, 국비지원, 부트캠프 추천 등)
조회2567·7분 분량
비전공자의 개발자 취업 준비, 어떤 게 제일 좋을까?(코딩 독학, 국비지원, 부트캠프 추천 등)
copyclip-blog-share